[2018.11.09 한국강사신문] 서초구 아버지센터, 이동형 변호사의 “상속증여세, 알아야 아낀다” 특강이 열려

아버지센터
2018-11-09 10:21:41
로고

서초구 아버지센터, 이동형 변호사의 “상속증여세, 알아야 아낀다” 특강이 열려 정헌희 기자 | 2018.11.09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12월 7일(금) 19시부터 21시까지 서초구 아버지센터에서 이동형 변호사의 '상속증여세, 알아야 아낀다' 특강이 진행된다.

상속증여세는 상속이나 증여시 발생하는 세금이다. 상속증여세를 잘 몰라서 세금폭탄을 맞기도 하고 가족간에 재산을 둘러싼 분쟁이 생기기도 한다. 이번 특강을 통해 상속증여에 대한 현행법과 분쟁을 피하고 절세할 수 있는 현명한 세금설계 방법 익힐 수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형 변호사는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했다. 서울지방법원 조정위원, 한국소비지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전문위원, 문화체육관광부 자체평가위원회 위원등을 역임했다. 현재 방송통신위원회 시청자권익보호위원회 위원, 서울특별시 서초구의회 입법법률고문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서초구 아버지센터'는 다양한 변화를 요구하는 현대사회에서 가장 치열하게 가장 바쁘게 쉼없이 일하며 달려온 아버지들의 몸과 마음을 회복시키고 진정한 삶의 균형과 행복을 찾기 위해 '서초구'와 고도원의 아침편지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 옹달샘'이 전국 최초로 함께 만든 우리시대 아버지를 위한 행복공간이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