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참여후기

나눔터

참여후기

꿈너머꿈 아버지캠프 1기 = 교육을 마치고~~후기
제목 : 꿈너머꿈 아버지캠프 1기 = 교육을 마치고~~후기
[정금택 2016-11-09 11:37:06]
안녕하세요. 저는 꿈너머꿈 아버지센타 1기 (2016.10.1 ~ 10.29 토 / 5주) 교육을 잘 마치고 잠시 생각할 시간을 가진 다음 참여후기를 올리는 정금택 입니다.

사실은 등록할 때 많이 망서렸는데 그 이유는 10월 한 달동안 토요일 오후 시간을 비우기가 쉽지 않아아서 였지요. 그래도 이 좋은 기회를 잡는 것이 더 우선이라고 생각해서 등록을 했고 교육을 마친 지금 생각해 보니 정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부득이 마지막주 강의는 못들음 - 너무 아쉬움이 큼)

교육받는 동안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고도원 님을 두 번이나 만나서 직접 대화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요 잘 짜여진 프로그램에 따라 편안한 시간을 함께한 동료분들의 아름다운 미소가 저를 행복하게 해주었습니다.

통나무 치유명상, 인생곡선 그리기, 발반사 마사지, 소통과 공감, 디톡스 요가, 감정다루기, 나에게 귀 기울리기, 춤테라피 등 생소했지만 끝나고 나면 편안하고 무언가 여운이 남는 ~~~ 그리고 매주 내주는 숙제를 하면서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많이 좋았습니다.

특히 저는 요사이 저의 집사람이 갱년기를 겪고 있으면서 조금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이번 교육을 함께하면서 저 자신을 돌아보고 집사람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도록 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고 지금은 한결 부드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끝으로 조은희 서초구청장님의 세심한 배려로 전국에서 처음으로 아버지센타를 운영하고 있다니 이 또한 감사할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하림 국장님을 비롯한 교육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서초구 아버지센타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드립니다.

역시 고도원의 아침편지 문화재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리면서 참여후기를 마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정금택 드림.


목록
이전글 교육을 마치고
다음글 건강에 최고!
목록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